[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2024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기존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고객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일정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 중 상위 3%에게만 부여되는 자격으로,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등급이다.

나스미디어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뿐 아니라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에서도 3년 연속 수상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은 다시 한번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을 이끄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