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MLB KOREA는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하여 모자를 출시, 온라인 프리오더 수량 전량이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MLB KOREA는 3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정규 시즌 공식 개막전을 기념하여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와 듀얼 로고 2종을 출시했다.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2월20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프리오더 예약을 오픈했으며, 오픈 5일만인 25일에 한글 로고 모자 수량은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개막전 기념 상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 시리즈 개막전이 진행되는 3월 21일까지 개막전 기념 상품을 포함하여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MLB 리미티드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MLB KOREA 관계자는 “모자 외에도 바람막이와 바시티 재킷,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MLB와 함께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프리오더 완판을 기록한 MLB 언스트럭쳐 볼캡 한글 로고 모자와 듀얼 로고 모자는 지난달 29일 MLB KOREA 자사몰에 공식 론칭했으며 오는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글 로고 모자는 명동 중앙,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역삼, 홍대 등 11곳의 MLB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듀얼 로고 모자는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