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숨 쉬듯 편안한 숨결 텍스처™와 맑고 투명한 수분 글로우를 구현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 제품에는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숨결 글로우’ 컬렉션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민감한 피부까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돕는 제품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힐어스 브랜드 론칭 기념 ‘숨결 글로우’ 라인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누구나 메이크업을 건강하게’ 할 수 있기를 바라는 고운세상의 진심을 담아 준비한 첫 번째 컬렉션 ‘숨결 글로우’ 라인을 통해 패키지를 눈으로 보는 순간부터 제품을 사용하며 느끼는 메이크업의 모든 과정에서 피부는 물론 내면과 외면 모두 힐링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