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그룹웨어 부문 대상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그룹웨어 부문 대상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T는 ‘비즈메카EZ’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그룹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메카EZ는 2016년 출시돼 현재 7만개 기업, 43만명의 종사자가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비즈메카EZ는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그룹웨어 분야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는 KT 비즈메카EZ가 사상 최초다.

올해는 최첨단 AI기술을 접목한 ‘비즈메카EZ 플러스 AI’ 도 선보일 예정이다. AI 위협메일 차단, AI 회의록, AI OCR, AI챗봇과 같은 인공지능 기술과 연계된 기능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업무솔루션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는 계획이다.

KT Enterprise통신사업본부 명제훈 본부장은 “비즈메카EZ가 국내 최대 규모 어워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그룹웨어 분야 대상을 국내 최초로 3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하여 무한한 영광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비즈메카EZ가 국내 최고의 업무솔루션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더 이용고객 의견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이용 기업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발굴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