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은 폴프랭크 스마트 타이머 전기요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전기요는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한 첫 번째 아이템이다.

매년 다양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일산업은 지난해 ‘냉장고나라 코코몽’에 이어 올해는 세계적인 캐릭터 ‘폴프랭크’와 협업, 유쾌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전달한다.

폴프랭크 스마트 타이머 전기요의 또 다른 특징은 최고급 극세사 원단에 있다. 일반 전기요보다 부드럽고 폭신한 감촉을 자랑하는 번아웃 극세사 원단으로 따뜻함을 극대화 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시간 선택 스위치로 사용 동작 시간을 3시간 단위로 설정 할 수 있으며 고온을 포함 8단계까지 온도 조절이 세분화 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온도로 쉽게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수면에 쾌적한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취침 기능을 더했다.

전기요 구입 시 망설여지던 전자파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덜기 위해 전자 기장 환경 인증인 ‘EMF인증’을 획득해 전자파 걱정을 최소화 했다.

더불어 전기요와 조절기가 손쉽게 분리되어 일반 담요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 면은 고급 코팅 처리해 안전성을 높였다.

신일산업과 폴프랭크와의 디자인 협업은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제품들로 확장될 계획이다. 신일산업의 폴프랭크 스마트 타이머 전기요는 전국 백화점과 하이마트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