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코드제로 싸이킹 배터리 5년 무상보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 구매 고객에게 배터리 무상보증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쿠폰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행사모델 구입 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www.lge.co.kr)에 제품 등록하면 된다.

무상 보증 유효 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며 제품등록 고객에게 익월 무상보증 쿠폰을 발송한다. 쿠폰 수령 고객은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해당 쿠폰을 지참,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무상 보증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배터리 무상 교환은 완충 후 사용시간이 강 모드 기준에서 14분 미만, 동일 증상 기준 1회에 한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무선 타입의 청소기로 선 걸림의 불편함이 없다. 또한, 빠르고 강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흡입력 유지를 위해 LG전자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10년 무상보증을 시행하고 있다.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긴 사용 수명을 가지며 4시간 충전으로 강 모드 기준 약 17분, 약 모드 기준 최대 40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독일 SLG로부터 미세먼지 배출 차단 99.999%를 인증 받은 것은 물론 사용자를 따라가는 ‘오토무빙’ 기술을 탑재해(K94SGN 모델 해당) 사용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