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 비대면 고객 전담 1:1(일대일) 맞춤형 관리서비스 ‘WON컨시어지’ 고객을 대상으로 ‘봄·봄·봄’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전담직원 이름을 맞추는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너의 이름을 맞춰‘봄’」 과 상품 가입 고객 1,08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3만원 상품권, ▲BHC 치킨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컨시어지와 함께 피크닉을 떠나‘봄’」 으로 진행된다. 

또한, 3월 10일까지 「White Day에 초콜릿을 받아‘봄’」이벤트 응모 고객 600명(매일 150명)에게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봄을 맞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WON컨시어지’ 를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