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는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Real Strawberry Picnic)’을 주제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생 딸기 레몬에이드’ △‘생 딸기 망고’ △‘생 아보카도 딸기’ △‘생 딸기 파인애플’ △‘생 딸기주스’ △‘생 딸기우유’등 6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2/1일~시즌종료시까지, 일부 매장 행사 제외) 

또한 이달 31일부터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텀블러 ‘스토조 텀블러’를 22,000원(정상가: 2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진 시 종료, 일부 매장 제외)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식감 좋은 보바 그리고 이국적인 과일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출시했다” 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