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버드와이저(Budweiser)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 속에서도 자신만의 열정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신규 광고 영상 ‘존재감 있게 버텨라’를 27일 공개한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드러머편’, 클러버편’, ‘DJ편’ 총 3개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3개의 영상을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년들이 제각각 개성 있는 모습과 열정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라며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는 앞으로도 자신의 존재감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을 계속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