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더타운에 모인 ‘2021년 송년의 밤’ 참석자들과 최윤 OK금융그룹 회장(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 (사진=OK배정장학재단)
게더타운에 모인 ‘2021년 송년의 밤’ 참석자들과 최윤 OK금융그룹 회장(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 (사진=OK배정장학재단)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23일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해 ‘2021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됐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 화상을 통해 비대면 형태로 진행됐다.

올해 행사는 △특별 강연 △장학생 재능나눔 활동 성과 발표 및 시상 △2021년 재단 활동 리뷰 △이사장 인사말 △레크레이션(Recreation)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진행한 송년의 밤은 MZ세대와의 소통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해 메타버스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열렸다. 특히, ‘OK 메타버스 올림픽’ 이라는 이름으로 펼쳐지는 이번 레크리에이션은 올림픽 현장을 구현했다. 장학생들은 게더타운에 모여 △장학생 퀴즈 대회 △메타버스 레이싱 대회 △2021년을 되돌아보는 메타버스 전시회에 참여했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장학생들과 인연을 맺어 매우 감사하고 소중하다” 며 “어려움 속에서도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달려온 장학생들이 앞으로 더욱 도전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