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와 GMP(의약품 등의 제조나 품질관리에 관한 규칙) 인증을 받은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의 렌탈 생방송을 28일 CJ홈쇼핑을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팩토리얼에 따르면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일 이지케이 렌탈 상품은 합리적 가격인 월 2만6,900원의 비용으로 39개월 약정 조건이며, 롯데 제휴카드 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만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이지케이’/팩토리얼 제공

이지케이는 인체에 무해한 전기 자극으로 골반저근과 항문 주위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이다. 요실금은 케겔 운동으로도 예방 및 미미한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어 이지케이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히 질환 관리가 가능하다.

기기 내에는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개인에 맞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침대나 의자, 변기 등 앉을 수 있는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고 앉아있으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삽입형인 체외형 기기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며 위생 관리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가정용 의료기기가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이지케이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며, “남모르게 요실금 고민이 있는 분들은 이번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지케이를 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J홈쇼핑 이지케이 렌탈 생방송은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60분 간 진행된다. 이지케이 렌탈 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본체와 함께 전용 물티슈, 배터리, 드라이버, 사용설명서 등 구성품을 함께 제공하며, 자세한 혜택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