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저축은행중앙회는 신규 광고 '절친 같은 저축은행' 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는 저축은행이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마음을 나누고, 힘들 때 절친한 친구처럼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배우 유진이 가족, 소상공인, 직장인과 함께 차례로 등장에 '저축은행이 고객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신규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매체,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 9일부터 모바일 치킨 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등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2019년부터 2년간 배우 김갑수를 모델로 '내일이 더 살맛나도록', '항상 내편 저축은행' 편을 제작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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