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싱싱한게야)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많은 이들이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고 있다. 주말 간에는 주요 고속도로가 일시적으로 정체를 이루기도 한다.

이번 주말동안 여행을 나서지 못했다면 수도권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인 송도국제도시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송도는 낮 동안 여유로운 산책과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뽐내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은 세련된 디자인의 여러 빌딩과 호텔이 있는데, 이 건물들이 내는 밤 야경은 낭만적이고 황홀만 모습을 비춘다.

송도 센트럴파크 외에도 스트리트형 복합문화공간인 ‘트리플스트리트’는 패션, 뷰티, 푸드,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곳으로 거리를 거닐며 쇼핑을 할 수 있는 송도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다.

또한 유럽형 쇼핑 스트리트인 ‘NC큐브 커넬워크’는 송도국제도시의 위상과 거리 풍경을 가장 잘 반영한 곳으로 4계절의 이름을 갖고 있는 봄동, 여름동, 가을동, 겨울동 총 3개의 블록으로 나눠져 있다.

이렇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송도에 100% 예약제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게 맛집이 있어 눈길을 끈다. 그곳은 바로 ‘싱싱한게야’로 다소 비싼 값을 자랑하는 대게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품격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당연히 누려야할 권리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싱싱한게야’의 대표메뉴는 ‘대게찜’으로 소비자가 직접 대게를 고른 후 선택된 대게는 바로 찜통에 들어가 알맞게 쪄낸다. 대게찜이 나오기 전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무려 10여 가지나 되며, 싱싱하고 품질 좋은 활어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매장 전체가 16개의 분리된 개별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송도에서 회식이나 가족외식 등 모임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대게요리를 주문하면 로또기계를 돌릴 수 있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당첨자에게는 골든벨, 할인, 우럭찜, 와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1등에게는 대게찜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상품도 있다.

인천 송도 대게 맛집 ‘싱싱한게야’는 단체 방문 시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