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중대형 평형의 프리미엄과 고품격 커뮤니티"…주택전시관 5월중 개관

충남 서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충남 서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제공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DL이앤씨(디엘이앤씨)는 충남 서산시 석림동에 들어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주택전시관을 이달 중 일반에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입주는 2024년1월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이뤄진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지방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11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단지다.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L이앤씨가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설계한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서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했다.

이밖에도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의 커뮤니티시설들이 있다.

또한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최근 리뉴얼을 한 e편한세상의 신규 브랜드 BI가 적용된다. '포 엑설런트 라이프(For Excellent Life)', 즉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정의한 슬로건과 함께 e편한세상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또한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 (expert solution), 독창적인 디자인(exclusive design), 차별화된 서비스(experience-driven service)라는 3가지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했다. 특히, DL이앤씨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을 담고 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서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특히,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현관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으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방에는 평균 키가 커진 현대인의 신체조건과 가사를 분담하는 남성들까지 고려해 싱크대 높이를 기존 86cm에서 89cm로 3cm 정도 높였다. 또, 대형 와이드 창을 설치해 주방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서산 도심권에 위치하여 서산 지역 내 핵심 인프라를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동문근린공원, 서산우체국, 롯데시네마, 충남서산의료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마트, 서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의 생활기반시설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 단지 앞으로 뻗어 있는 서해로를 이용하면 서산 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까지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산 시청을 중심으로 서산을 관통하는 중앙로도 위치하고 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주택전시관은 5월중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