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이디야커피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5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디야 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10일까지 사용 가능한 설 선물세트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는 오는 18일까지 5일동안 설 선물세트 5종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5,000원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웨어 커피백 선물세트’는 원두커피를 티백 형태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바디감의 ‘페르소나 블렌드’,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과 함께 캠핑용 머그 2개를 담았다.

‘이디야 에브리데이 티 선물세트’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블렌딩 티 5종과 유리머그 2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에브리원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이디야 커피믹스 ‘모카블렌드’, ‘화이트블렌드’ 2종과 캠핑용 머그 1개로 구성됐다.

‘이디야 스낵과 함께 놀자 선물세트’는 크리미 쿠키, 바닐라 웨이퍼스, 미니코코크런치 등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인기 있는 스낵류 제품 6종으로 구성됐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하며 즐기기 좋은 윷놀이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8,900원부터 29,900원까지이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