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7월 10일부터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2,000원) 이상 구매 시 ‘펭수 피크닉 매트’를 3,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피크닉 매트’는 다양한 포즈를 취한 펭수 여러 마리를 배치한 디자인과, ‘펭-하’를 외치는 펭수를 큼직하게 그려 넣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정사각형 모양의 넉넉한 사이즈(가로∙세로 145cm)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재질은 패브릭이며, 매트 뒷면은 방수처리했다. 여기에 쉽게 접어서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 가방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펭수 피크닉 매트’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구매 영수증 당 프로모션 상품 1개 구매 가능하며, 두 가지 디자인 중 택일할 수 있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7월에는 ’펭수 아슈크림’ 출시에 이어 펭수의 유쾌 발랄한 매력을 담은 ‘피크닉 매트’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방문해 펭수 피크닉 매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