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 라떼, 아이스티 등 신제품 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라떼 신제품 3종은 “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를 콘셉트로 콜드브루, 달고나, 치즈폼, 펄 등 색다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떼 3종은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 치즈폼 라떼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대용량 아이스티 4종도 출시한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빠르게 무더위 탈출(Iced Tea Express)”를 콘셉트로, 다양한 맛의 아이스티를 대용량 리유저블 컵(20oz, 약 600g)에 담아 제공한다.

신제품 4종은 △피치우롱 빅 아이스티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 △복숭아 빅 아이스티 △라즈베리 빅 아이스티다.

파스쿠찌는 여름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는 시즌 아이스 라떼 및 대용량 아이스티 1,500원 쿠폰을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한다.

또,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시즌 아이스 라떼 3종,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용량 아이스티 4종을 대상으로 2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11번가에서 6월 11일 하루동안 시즌 아이스 라떼 2종(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 치즈폼 라떼) 25% 가격 혜택 쿠폰(각 2,500장)을 제공하는 11절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에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방문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