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할리스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베이커리 메뉴 출시 후 3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판매량이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올초 할리스커피는 ‘자연을 보듬은 설향딸기’라는 콘셉트로 설향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해에 처음 출시한 ‘설향딸기생크림라운드’는 베이커리 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맛과 영양이 높은 제철과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딸기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향딸기를 활용한 할리스 베이커리만의 매력을 알아봐주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추운 날씨에 입맛을 깨워 줄 상큼달콤한 할리스커피 설향딸기 메뉴들과 함께 바쁜 일상 속 쉼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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