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오퀴즈가 화제다.

14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는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관련 오퀴즈가 등장했다.

▲ (사진=시원스쿨 홈페이지 캡처)

OK캐쉬백은 이날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관련 오퀴즈로 "자동암기펜은 전용도서 ㅇㅇ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숫자)"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22'이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 이후에는 1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시원스쿨은 자동암기펜을 출시했다. 지금 자동 암기펜 구매시 왕초보 탈출 1-3탄 워크북 3권 세트를 준다.

두 번째 '시원스쿨 평생수강권 무료' 관련 오퀴즈는 "영어가 안되면 찍어! 2020 ㄱㅈㅇㅇㅇ 자동암기펜 출시"로 문장 속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기적의영어'이다

세 번째 오퀴즈는 "1, 2, 3 세대의 장단점을 모두 보완한 완전체 ㄷㅇㅇㄹㅈㄴㅍ, 시원펜 탄생"으로 문장 속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답을알려주는펜'이다.

앞서 캐시슬라이드 측은 지난달 26일 "시원스쿨 자동암기펜은 모르는 부분만 반복 학습 가능한 ㅅㄱㅅ ㅎㅅ ㅂㅈ ㅍㅅㅍ"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회사 측은 “검색창에 '시시원스쿨 기적의 자동암기펜'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신개념학습보조필수품'이다.

한편 시원스쿨은 '시원스쿨 패밀리탭 미친 반값대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밀리탭'은 2017년 출시 당시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내장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편리성이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