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현대홈쇼핑에서 또 다시 1만실 판매의 기록을 작성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9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됐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방송에서 70분 만에 1만24실 판매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1만실 기록은 지난 2월14일 CJ오쇼핑의 첫 방송에서 1만실 완판 이후 이번이 두번째. 두번의 1만실 판매를 포함해 제주 드림타워는 지난 85일 동안 5차례 방송에서 3만8,600실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에 판매된 상품은 바캉스 시즌인 7,8월을 겨냥해 성수기의 경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48만원(금, 토요일은 54만원), 2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90만원(토요일은 96만원, 금요일은 102만원)으로 모두 세금 포함가로 진행됐다.

롯데관광개발 측은 “이번 1만실 판매에서 휴가철 호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몰리면서 2박이 차지하는 비중이 85% 가까이 됐다”면서 “국내 최대 규모 뷔페인 그랜드키친의 디너세트(2인/23만6,000원)를 1회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지난 1일 오픈한 국내 최고 높이(62m)의 인피니티풀을 처음 소개한 것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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