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넷마블, 모바일 RPG ‘레이븐 with NAVER’ TV CF 시작
2015-03-13 이종수 기자
네이버와 넷마블게임즈는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TV 광고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레이븐은 에스티플레이에서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로 고품질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호쾌한 액션 등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네이버와 넷마블은 레이븐의 강점인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무기들의 조합을 통한 강렬한 액션의 묘미를 전달하기 위해, 레이븐 무기에 초점을 맞춰 TV 광고를 제작했다.
TV 광고는 ‘무기’편, ‘세계관’편, ‘Full 3D’ 영상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기존 게임 TV 광고에서 보기 어려웠던 높은 품질로 제작된 Full 3D 영상 광고를 통해 레이븐의 매력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다.
레이븐의 정식 오픈과 이번 TV 광고 집행을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레이븐을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이라면 누구나 게임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튜토리얼 모드인 모험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별도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