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맞벌이 부부 고객 위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 '베이비&키즈쇼' 진행
2025-11-17 조희제 기자
[이코노뉴스=조희제 기자] 쿠팡은 자녀를 키우는 맞벌이 부부 고객을 위해 대규모 육아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상품 7000여 개를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행사에서 보다 많은 기저귀, 이유식, 물티슈 등 육아 필수품을 기존 익일배송보다 빠른 새벽배송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참여 브랜드는 ▲하기스·보솜이 등 기저귀 ▲일동후디스·베베쿡 등 분유·어린이식품 ▲리안·다이치 등 유모차 ▲궁중비책·그린핑거 등 유아워시·샴푸 ▲마더케이·조르단 등 위생용품 등 80곳 이상이다.
쿠팡에 따르면 일하는 부모 고객이 눈여겨 볼만한 상품은 ▲슈퍼대디 네이처마일드 밤부 팬티형 기저귀(26매) ▲그린핑거 오리지널 엠보싱 물티슈(100매x10개) ▲베베쿡 한우 가지 연두부죽 실온이유식 후기(100gx10)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아이배냇 핑거 요거트(20g x 3) 등이다.
해당 제품 모두 새벽배송이 가능하다.
상품을 살펴볼 시간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별 코너도 준비했다.
▲리뷰 개수와 평점이 좋은 상품으로 구성한 '엄빠 리뷰 검증템' ▲행사 기간 중 판매량이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주 베스트셀링템' ▲최소 50% 이상 할인 상품만 모은 '50% 이상 할인템' 등이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