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후루코리아, ‘제24회 서울카페쇼’ 참가… 바나나 스낵 등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 선봬

2025-11-17     최아람 기자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미후루코리아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쇼에서는 스미후루코리아의 주력 제품인 바나나, 파인애플 등의 신선제품부터 최근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는 가공식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바나나 스낵 ‘바나밥 시즈닝 바나나칩’과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으로 만든 ‘감숙왕 바나나 쿠키슈’ 및 ‘감숙왕 바나나푸딩’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채널을 팔로우한 소비자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부스 후기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B2B(기업간거래) 고객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계획이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바나나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신선식품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