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패세라' -'아우터 릴레이 세일'진행… 빈폴패밀리,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룩캐스트, 쉬즈미스 등 할인
[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패션 세일 라인업)'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겨울 패션의 모든 것'을 주제로 아우터 중심의 윈터 라인업과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롯데온에 따르면 패세라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신상과 아우터 중심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1주 차 '윈터 패션 라인업'과 연말 세일 상품 중심의 2주 차 '패션 더 블랙 위크' 테마로 구성됐다.
롯데온은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를 대비해 '아우터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패밀리,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룩캐스트, 쉬즈미스 등으로 최대 89% 할인할 예정이다.
패세라만의 특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오는 16일까지는 인플루언서 픽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플루언서의 겨울 코디 6개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면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증정한다.
겨울 코디 스타일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2주 차인 오는 17일부터는 '패션 더 블랙위크' 테마의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선정한 블랙 스몰 럭셔리 아이템을 응모하면 상품 중 1개를 선정해 1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패세라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백화점 패션 브랜드는 7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 원을 할인해주는 10% 중복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최대 10% 추가 할인되는 카드할인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