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온라인 이마트' 정체성 강화…상품·가격·배송 등 온라인 장보기 핵심 경쟁력 강화
2025-11-12 조희제 기자
[이코노뉴스=조희제 기자] SSG닷컴은 이마트와 협업을 바탕으로 상품·가격·배송 등 온라인 장보기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쓱닷컴에 따르면 핵심은 통합 매입, 대형 프로모션 공동 추진, 배송 서비스 고도화 등 이마트와의 협업을 확대해 '온라인 이마트'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는 데 있다.
쓱닷컴은 이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도 새롭게 시작했다.
'SSG.COM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자사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가 이마트의 상품력과 운영 노하우에 기반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전국 100여 개 이마트 점포 후방의 PP(Picking & Packing)센터를 활용한 '쓱 주간배송'이 있다.
지난 9월 선보인 퀵커머스 서비스 '바로퀵' 또한 이마트 점포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 같은 구조 덕분에 신선 및 가공식품, 이마트 PL(Private Label), 즉석조리식품까지 주소지 반경 3㎞ 이내의 점포에서 배송되기 때문에 1시간 전후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신규 광고에는 SSG닷컴이 진행 중인 '100% 당첨 출석 체크 룰렛 이벤트'에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QR코드가 포함됐다.
참여는 매일 1회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장보기 지원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