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연중 최대 쇼핑 혜택"

2025-11-12     최아람 기자
삼성물산 패션 SSF샵,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포스터(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SSF샵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20일 오전 9시 59분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SSF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SSF샵은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59분까지 그날의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시작과 함께 메종키츠네와 아미의 슈퍼브랜드딜이 시작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 에잇세컨즈, 구호, 준지, 자크뮈스, 띠어리, 비이커 등 주요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참여한다.

COS, 리바이스, 오니츠카 타이거, 말본골프, JAJU, UGG, 풋조이, 커버낫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F샵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진행하는 타임딜(데이딜, 나이트딜)을 통해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여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이딜과 나이트딜에는 갤럭시, 란스미어, 구호플러스, 토리버치, 샌드사운드, 핏플랍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