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농심과 협업으로 신메뉴 ‘신라면툼바 펄볶이’ 출시

2025-11-12     최아람 기자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공차의 메가 히트 메뉴 ‘펄볶이’의 새로운 라인업,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의 인기 제품 ‘신라면툼바’ 특유의 매콤하고 꾸덕한 크림소스에 공차만의 시그니처 메뉴 ‘펄볶이’를 더해 완성한 메뉴다. 공차는 MZ세대가 열광한 두 제품을 조합한 ‘신라면툼바 펄볶이’를 선보임으로써, ‘펄볶이’를 단순한 이벤트성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시키고자 했다.

공차는 ‘신라면툼바 펄볶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 콤보 3종을 함께 선제안했다. 매콤한 펄볶이의 맛을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라면툼바 펄볶이 + 블랙 밀크티 ▲신라면툼바 펄볶이 + 망고 요구르트 ▲신라면툼바 펄볶이 +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 펄 등 세 가지 구성을 마련했다. 

신제품은 11월 14일부터 직영점에서 먼저 선보인 뒤, 19일부터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된다. 음료 콤보 3종은 매장 키오스크 내 ‘펄볶이 콤보’ 카테고리에서 확인 후 주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농심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고객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