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사이드, 15 F/W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버건디’
2015-09-24 이혜경 기자
코바(COVA)의 일대일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My side)’는 올 가을 트렌드 컬러 메이크업 저렴이와 고렴이 제품을 엄선한 ’버건디 립&블랙 아이라인’을 최대 73%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렴이는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제품을 뜻하며, 저렴이는 중저가 브랜드 제품을 뜻하는 애칭을 말한다.
브랜드 네임만으로도 믿고 쓰는 고렴이는 ‘입생로랑’, ‘디올’, ‘바비브라운’,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의 립컬렉션, 아이섀도 팔레트 등을 준비했다.
명품 브랜드 못지않은 발색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저렴이로는 ‘우드버리’, ‘뷰티피플’의 립펜슬, 타투틴트, 눈꼬리 아이라이너 등을 판매한다.
양다미 큐레이터는 “2015년도 가을, 겨울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분들도 이번 기획전을 잘 활용하면 트렌디한 가을여자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기획전은 마이사이드 앱 ‘EXPLORE’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사이드는 사용자의 빅데이터 수집과 분석 기술을 활용해 일대일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국내외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과 개인 쇼핑 패턴을 분석 과정을 거쳐 매일 아침 약 500가지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