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 '백화점 로드쇼 체험 마케팅'
2015-03-29 이종수 기자
삼성전자는 첫 번째 슈퍼 TV로 선보인 SUHD TV 출시에 맞춰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서 '로드쇼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로드쇼는 SUHD TV의 화질과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SUHD 리마스터링존, SUHD 화질존, 스마트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퀴즈 이벤트, 경품 증정 행사도 한다.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27∼29일)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4월 6∼12일), 현대백화점 목동점(4월 17∼19일), AK백화점 분당점(4월 20∼26일) 순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SUPER TV의 화질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