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올영세일, 보타닉힐보 관련 캐시슬라이드 퀴즈가 화제다.

7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는 '올영세일'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보타닉힐보 ㅍㅌㄴㅋㄹㄷㅂㄱㅎ 세트를 올영세일 단독특가에서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보세요!"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 캐시슬라이드 앱 캡처

네이버 검색창에 '올영세일'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판테놀크림더블기획' 이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초성 부분의 정답을 입력하면 리워드 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 형태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앞서 CJ ‘올리브영’은 지난 4일 싱가포르를 교두보로 동남아 진출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싱가포르에서 동남아 최대 유통기업 데어리팜 그룹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데어리팜은 싱가포르, 홍콩, 중국 등 아시아 11개국에서 1만여개 매장을 운영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데어리팜이 운영하는 H&B스토어 ‘가디언’을 통해 동남아 지역에 한국 화장품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우선 싱가포르 주요 상권에 위치한 50여개 가디언 매장에 웨이크메이크, 보타닉힐보 등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4개의 제품 110개가 입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