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공차코리아는 지난 11월 6일부터 진행한 ‘2020 공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이 12월 7일부로 조기 종료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조기 종료로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은 12월 6일까지만 가능하며, 7일부터는 다이어리 재고를 보유한 매장에서 교환만 가능하다.

이는 지난해 비슷한 시기에 진행한 ‘쿠션담요 증정 프로모션’에 비해 약 3.5배 빠른 속도이며, 당초 프로모션 종료 예정일인 12월 22일보다 약 2주 빠르게 종료됐다.

다이어리 교환 기간은 2020년 1월 19일까지이며,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완성된 다이어리 프리퀀시는 자동 증정되지 않으며, 다이어리 증정 기간 내에 매장에 방문 해 해당 쿠폰을 사용해야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이어리 소진 시 다른 혜택으로 교환할 수 없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2020 공차 다이어리는 공차코리아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디자인과 구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인 아이템”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예상보다 빠른 소진으로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내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