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과 기사 내용은 관련 없습니다.(사진=가야산국립공원 제공)

물병자리(1월20일~2월18일)

전체운
항상 웃는 모습이 행운을 불러오는 시기! 밝게 생활을 하면 생각지 못했던 도움이 생겨나게 된다. 기분이 좋지 안아도 항상 웃는 모습을 잃지 말자. 어려운 상황이 의외로 쉽게 풀려나가게 된다. 침체되지 말 것.

별점: ★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 여겨 보아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처음부터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의 장점은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과소평가 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해 보아야 하는 시기이다.

별점: ★ ★ ★ 

금전운
재물 운이 좋아서 풍요로운 시기. 의외의 수확도 있게 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자.

별점: ★ ★ ★ ★ 

물고기자리(2월19일~3월20일)

전체운
솔직함이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 시기! 남에게 오해를 살 수 있는 일들이 도사리고 있다. 솔직함만이 해결의 열쇠가 된다. 이렇게 한다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람들을 위해 쓸 수 있어 행복하고 사람들이 인정을 해 주기에 행복하게 된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시기. 서로가 편안하게 지내는 시기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를 살 수도 있다. 배우자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속에 담아둔 이야기가 있다면 표현하기 좋은 시기이다.

별점: ★ 

금전운
형제나 친구의 조언을 전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당장 의심이 들어도 따지고 보면 맞는 것들뿐이다.

별점: ★ ★ ★ 

양자리(3월21일~4월19일)

전체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을 해 볼 것. 아무리 마음이 바쁘고 정신이 없더라도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차분하게 생각해야 한다.

별점: ★ ★ 

연애운
기혼
시야를 보다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처음부터 판단을 하지 말 것. 배우자와의 작은 약속이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꼭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이 시기에는 생각이 너무 앞서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 번을 만나면 좋은 인연으로 거듭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과의 경우는 큰 문제는 없지만 무언가 벽이 느껴지게 된다.

별점: ★ ★ ★ ★ 

금전운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시기.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별점: ★ ★ ★ 

황소자리(4월20일~5월20일)

전체운
활동적이 되고 바쁜 시기!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시기.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별점: ★ ★ ★ 

금전운
금전 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시기.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별점: ★ ★ 

쌍둥이자리(5월21일~6월21일)

전체운
작은 것 때문에 불안해 지는 시기. 앞으로 해 나가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너무 고민이 많지만 사실은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기 때문에 괜한 고민일 뿐이다.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는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먼저 결론을 내리는 것을 좋지 못하고 모든 것이 마음먹기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천천히 진행이 되는 시기이다.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리한 방법을 생각해 내기도 하지만 이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나기 쉽다. 가장 느린 길이 빠른 길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별점: ★ ★ ★ 

금전운
재물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별점: ★ ★ ★ 

게자리(6월22일~7월22일)

전체운
의외의 분야에 재능이 피어나는 시기. 전혀 경험이 없던 일에서 재미와 재능을 찾을 수 있게 된다. 기쁜 발견이 이루어지는 시기.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꾸기 보다는 스스로의 긴장도를 낮추려 노력해야 한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자신의 기분이 나쁘다고 배우자에게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짜증이 나니 그것을 표현할 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신뢰감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답답한 부분이 있더라도 일단은 참아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이 좋게 보이지 않고 나쁜 사람이 나쁘게 보이지 않는 시기이다. 한마디로 사람을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는 시기이다. 이 시점에서 냉정히 자신을 되돌아 보아야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

별점: ★ ★ 

금전운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별점: ★ ★ ★ 

사자자리(7월23일~8월22일)

전체운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시기.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시기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별점: ★ ★ ★ 

연애운
기혼
애정 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지게 된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시기이다.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 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 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자꾸 생각이 어긋나게 된다. 많은 대화를 가질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 볼 것.

별점: ★ ★ ★ 

금전운
자산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상담이나 정책을 참고하자. 안정적인 저축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찾게 된다.

별점: ★ ★ ★ ★ 

처녀자리(8월23일~9월23일)

전체운
신경이 예민해지는 시기! 간단한 일이라도 왠지 신경이 쓰이는데 마음을 크게 가져야 한다. 이 시기는 자신이 가진 특별한 것을 발견하고 훨씬 능동적인 마음이 들게 된다. 스스로의 힘을 믿어볼 것. 멈추지 않으면 성취이다.

별점: ★ ★ ★ ★ 

연애운
기혼
시야를 보다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이것은 배우자가 감추고 싶은 일이 있기 때문인데 들어보면 별 일 아닌데 괜히 조심을 하는 것이다. 처음부터 색안경을 끼지 말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다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직접적으로 표현을 할 것. 조금 무례하게 생각이 될만한 이야기도 오히려 귀엽고 재미나게 받아들일 것이다.

별점: ★ ★ ★ 

금전운
지출이 많아져서 부담이 되지만 다시 돈 들어올 곳이 생겨서 무난한 흐름이 된다. 너무 인색해 지지 말 것.

별점: ★ ★ 

천칭자리(9월24일~10월22일)

전체운
개인적인 일들을 처리해야 하는 시기. 꼭 해내야만 했던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된다. 주변에 행복을 빌어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이런 부분을 표시하는 것으로 더욱 좋은 운을 불러올 수 있게 된다.

별점: ★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에 대해 회의감이 들지만 이것은 지나친 생각으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 우선은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애정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하게 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소개를 받는 것이 오히려 곤욕이기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별점: ★ ★ ★ ★ 

금전운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시기.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별점: ★ ★ ★ ★ 

전갈자리(10월23일~11월22일)

전체운
마음이 차분해지고 감성적이 되는 시기이다. 되도록이면 일보다는 독서나 문학작품을 감상하는 일에 마음을 두어 보자. 작은 일에는 마음을 쓰지 말자.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해가 되기 때문이다. 이 외에는 평범한 시기가 된다.

별점: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매우 좋지만 왠지 모를 허전함이 있게 된다. 감정의 교류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니 대화가 필요하다. 이야기를 하다 보면 자신의 답답한 마음도 많이 사라지게 되어 금슬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미혼
평범한 마음 상태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시기.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다만 무리한 것을 요구하지는 말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인연이 기대가 되는데 초반에는 약간의 내숭이 필요하다.

별점: ★ ★ ★ 

금전운
쓸데없는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시기. 단순히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별점: ★ 

사수자리(11월23일~12월24일)

전체운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시기!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는 시기이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별점: ★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인색해 지기 쉬운 시기!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자. 자신만이 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시기.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나만의 입장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별점: ★ ★ 

금전운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별점: ★ ★ ★ 

염소자리(12월25일~1월19일)

전체운
무리를 하게 되는 시기. 전체적으로 무리한 행동이나 판단을 하기 쉬워진다. 스스로는 무리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주변에서 보면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자신의 생각이 확고해도 일단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

별점: ★ ★ 

연애운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배우자의 평가가 달라진다. 스스로가 잘 판단해보도록.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너무 귀를 기울이면 다툼으로 이어지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형보다 만남이 급선무. 만나볼 사람이 있어야 인연도 피어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된다.

별점: ★ ★ ★ ★ 

금전운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시기.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별점: ★ ★ ★ ★ ★ 

자료제공: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SBS 좋은아침,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