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8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스컬피그는 '레깅스 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일까지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레깅스 무료증정과 SNS 팔로우, 포토리뷰 등으로 나뉘 진행된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는 28일 하루 동안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총 1000명에게 특정 레깅스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토스는 이날 "애슬레저룩 전문브랜드 스컬피그 블랙프라이데이 단, 4일간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EVENT. 스컬피그에서 이번 싸데이 이벤트기간(11/28~12/01) 동안 □□□ 레깅스 1,000장 무료증정 합니다!! □□□에 들어갈 스컬피그 신상레깅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플렉스'이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스컬피그에서 포토리뷰 응모시 베스트 리뷰를 선발해 최신형 □□□2를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포토리뷰 경품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에어팟'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스컬피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19FW인기상품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최대80'이다.안다르도 '안다르 80% 블프데이'를 진행중이다. 안다르는 신세경을 모델로 기용,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