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초성퀴즈가 화제다.

22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는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배우 신현준의 매니저로 알려진 용이매니저(본명 이관용)는 체중 34kg 감량에 성공하면서 그 비결에 이목이 쏠렸다. 

▲ 캐시슬라이드 앱 캡처

용이매니저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초분말, 알로에 전잎, 풋사과 등 배변활동에 좋다고 알려진 원료들을 다양하게 섭취했다. 

캐시슬라이드는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 용이매니저 34kg 감량 노하우 '번지점프를 하다' ㅂㅂㅎㄷㅇㅎ"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배변활동원활'이다.

두 번째 초성퀴즈는 “ㅇㄷㅅㅊㅈㅈㅍ 가벼운 몸을 위한 용이매니저 필수템"이다. 정답은 '인도산차전자피'이다.

용이매니저는 지난 3월 전참시 매니저들과 떠난 경기도 가평 여행에서 혼자만 번지점프대 위에 오르지 못했다. 제한 몸무게는 105kg인데 이를 훨씬 초과한 121kg에 달했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후에는 실제로 번지점프에 재도전했다. 체중 검사를 가볍게 통과했고, 점프대에서도 한치의 망설임 없이 뛰어내렸다. 가벼워진 몸과 마음 덕분에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초성 부분의 정답을 입력하면 리워드 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