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KFC 치짜'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2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KFC 치짜'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치킨 브랜드 KFC는 치킨과 피자를 컬래버레이션 한 '치짜'를 재출시했다. 치짜는 2015년 처음으로 한정 기간 선보였던 메뉴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이후 단종됐다가 마니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업그레이드해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재출시한 치짜는 바삭한 치킨 필렛 위에 매콤한 볼로네즈 소스, 각종 양파와 파프리카 및 듬뿍 흘러내리는 치즈, 페퍼로니의 짭쪼롬함 등 다양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치킨계의 거장 □□□□□가 선보이는 신의 손맛 치짜! KFC 치짜 광고영상 주인공의 콘셉트이자, KFC를 상징하는 마스코트의 이름은 □□□□□입니다. □□□□□에 들어갈 인물은 누구일까요?"이며, 정답은 '커넬샌더스'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