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초성퀴즈가 화제다.

22일 버즈빌 계열 리워드 앱에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파머시 홈페이지 캡처

'2019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12월 27일 금요일 오후 7시 50분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KBS 가요대축제'는 매년 그 해를 빛낸 국내 정상 가수들이 출연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이는 축제다.

'2019 KBS 가요대축제'에는 그룹 방탄소년단, 갓세븐, 있지(ITZY),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뉴이스트, 레드벨벳, 세븐틴 등이 참석한다고 공개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됐다.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퀴즈는 리브메이트 보고쌓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맞히는 사람에게는 12월 27일 방송되는 'KBS 가요대축제'의 방청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당첨자 총 100명에게는 1인당 1매의 방청권 티켓이 주어지며, 이벤트 참여자 3,000명 달성 시 방청권 50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출제된 KBS가요대축제 파머시 초성퀴즈 이벤트는 "파머시 감사 이벤트 경품! KBS 가요대축제가 개최되는 장소는? (초성 : ㅋㅌㅅ)" 이다.

검색창에 'KBS가요대축제 파머시'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킨텍스'이다.

또 다른 문제는 "파머시의 그린클린이 포함된 홀리데이 KIT 제품의 이름은? ㅅㅇㄱㄹㅈ"이며, 정답은 '스윗그린즈'이다.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