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랜덤 쿠폰퀴즈가 화제다.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무신사 퀴즈가 22일 출제됐다.

▲ 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는 이날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와 후삭 패딩 다운을 한정 발매하고 29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는 랜덤 쿠폰 퀴즈도 함께 진행해 정답을 맞추면 7~7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펜필드 라인 중 대표적인 아이템인 후삭 패딩 다운은 이미 미국에서 발매된 기존의 라인에서 펜필드만의 고유 소재를 추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상품은 풍성한 라쿤과 야상 느낌의 펜필드 아메리칸 후삭 패딩 다운과 풍성한 라쿤과 숏블루죵 디테일의 펜필드 아메리칸 숏후삭 패딩다운2종이다.이번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 퀴즈에서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펜필드 ‘아메리칸 숏후삭 패딩 다운’은 풍성한 OO과 숏블루죵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무신사 펜필드 후삭 대란'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라쿤’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겨울에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숏 패딩 다운을 펜필드와 협업해 무신사 한정품으로 내놓았다”며 “일주일간 이월상품 70% 할인전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