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9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뉴트리코어 홈페이지 캡처

뉴트리코어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맥스크릴오일'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행사에 참여하는 소비자는 해당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덤으로 받게 된다.

토스는 이날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지방 녹이는 성분인 인지질 함량이 시중에서 가장 높은 ○○% 제품으로, 현존 가장 정확한 NMR시험법을 통해 인지질 함량을 검증 받은 WCS 크릴오일이기도 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는 출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58'이다.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시험법을 통해 지방분해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한 인지질 함량이 국내 최고 수준인 58%임이 검증된 WCS (WarrantContentsStandard) 크릴오일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NMR'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현존 가장 정확한 NMR 검사법에 따라 엄격한 검증을 거친 후 시중에서 가장 높은 58% 인지질 함량을 확인 받은 □□□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WCS'이다.

크릴오일은 치매•알츠하이머 예방과 뇌혈관의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때문에 인지질 함량이 중요하다.

크릴오일은 부작용도 있다. 크릴오일의 변질을 막기 위해서는 올바른 보관이 필수적이다.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서 보관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크릴오일은 용법과 용량을 지켜 먹는 것이 중요하다. 괜한 부작용이 효능을 전부 깎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루 1캡슐이나 2캡슐 등 구매한 크릴오일 제품 표기에 맞춰 복용하면 좋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