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17일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건강남녀는 이날 루테인과 밀크씨슬 1차 완판 기념으로 '완판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OK캐쉬백 홈페이지 캡처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이날 오퀴즈 이벤트로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 관련 문제를 출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3개월부터 12개월까지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건강남녀 자사몰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건강남녀몰에서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10% 적립금 혜택과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한 적립금 5000원 지급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오후 9시 출제된 퀴즈는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에는 HPMC, ㅇㅅㅎㄱㅅ,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을 비롯해서 감미료,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에서 초성 단어를 맞히는 것이다.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이산화규소'이다

오후 8시 출제된 퀴즈는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은 인도산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프랑스에서 재배된 밀크씨슬의 ○○○○성분을 담았습니다."로,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면 된다. 정답은 '실리마린'이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나이키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