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7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토스는 이날 "샤워하는 동안 민감한 피부 속으로 잔류염소가 흡수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 땀띠, 가려움 등 피부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는 출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피부건조증' 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일반 샤워기와 다르게 살수판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물줄기가 쏟아져 더욱 □□□□□ 상승이 일어나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강력한수압'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 "닥터피엘의 미세살수판은 강력한 물방울로 자연음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속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며, □□□□ 해소에도 큰 도움을 주는데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스트레스'이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브랜드로 불순물 차단필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건후와 나은이가 닥터피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