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산소마스크'가 토스 행운퀴즈에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측은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영상 속 오연서가 사용하는 5가지 신체 부위는 얼굴, 목, 팔, 배, □□ 입니다. □□은 어느 부위 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토스 측은 "네이버에 '오연서 산소마스크'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다리'이다.

두 번째 문제는 "오연서 산소마스크의 브랜드명 약자 중 'Z'가 뜻하는 단어의 스펠링을 대문자로 정확히 기입해주세요"로 정답은 'ZINGY'이다.

세 번째 문제는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고농도 산소가 1~3단계로 공급됩니다. 1단계의 경우, ○●년산 편백나무 ◇◆△.▲그루가 생산하는 산소의 양을 생산하고, 이 산소의 농도는 ☆★%입니다. 여기서 8개의 숫자를 모두 더하면 얼마일까요?"로 정답은 '33'이다.

네 번째로 '오연서 산소마스크' 문제는 “총 10가지 신체부위 사용모드 중 헤어, 얼굴, 목, 종아리의 각 사용시간을 모두 더하면 총 몇 분 일까요?”로 정답은 '54'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