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1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빅스마일데이'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편 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올해는 하루 더 진행된다. 미처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활용해 알뜰 쇼핑할 마지막 기회로 G마켓·옥션·G9는 마지막 날인 12일에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특가딜 상품을 대거 쏟아낸다. 

마켓과 옥션, G9는 오는 12일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삼성 노트북 펜 S ▲바디프렌드 아제라 안마의자 ▲프라다 스테디셀러 모음전 ▲자연의품격 밀크씨슬 ▲LG 올레드 TV ▲동서가구 천연가죽 소파 ▲스케쳐스 플리스 재킷 ▲아토세이프 쉬슬러 기획세트 G9 ▲LG 디오스 12인용 식기세척기 ▲LG 프라엘 풀패키지 4종 세트 등을 마련했다.

토스는 이날 "G마켓, 옥션, G9 최고의 쇼핑 축제!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에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경험하세요! 마음 속 위시리스트를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에 가입하면 더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빅스마일데이'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스마일클럽'이다.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김씨. 스마일클럽 '20% 할인 쿠폰'으로 1,527,300원짜리 냉장고를 샀다. 김씨가 받을 최대 할인 금액, □□□□을 한글로 써주세요"이며, 정답은 '삼십만원'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