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과 기사 내용은 관련 없습니다.(사진=가야산국립공원 제공)

물병자리(1월20일~2월18일)

전체운
인맥이 넓어지는 시기!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별점: ★ ★ ★ ★ 

연애운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별점: ★ ★ ★ ★ 

금전운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시기.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별점: ★ ★ 

물고기자리(2월19일~3월20일)

전체운
스스로에 대한 평판이 들리는 시기!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어떤 평가가 들려오게 된다. 겸허하게 받아들일 것. 주변에서의 인정도 두텁고 의욕도 강해지는 시기인데 너무 자부심이 지나치니 하지 않아도 되는 일까지 떠맡을 수 있다.

별점: ★ ★ 

연애운
기혼
서로가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또 화목하지도 않아 문제가 될 수 있는 시기.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아이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서운한 일이 있다면 먼저 이야기를 해서 풀어내는 것이 순서이다.

미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많아서 고민이 되는 시기이다. 특히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들은 각자의 특색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놓치기 아까운 부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욕심을 부리면 끝이 없는 법이니 주의해야 할 것이다.

별점: ★ ★ ★ 

금전운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별점: ★ ★ ★ 

양자리(3월21일~4월19일)

전체운
정리정돈이 키 포인트가 되는 시기! 평소에 잘 두던 물건도 필요한 때 찾으려 하면 찾기가 힘들게 된다. 미리미리 방과 집안 청소를 해 두어서 필요할 때 물건을 잘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할 것. 또 다른 사람의 일을 해 줄 때에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 줄 것.

별점: ★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고민이 생기는 시기. 건강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후반기에는 안정을 찾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것은 없을 듯. 배우자가 나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이다.

미혼
예전에 알고 지냈던 사람과의 인연이 다시 이어지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예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 인연이 이어지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만남을 계속 가져야 할지 고민도 생긴다.

별점: ★ ★ ★ 

금전운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별점: ★ ★ 

황소자리(4월20일~5월20일)

전체운
도약을 하게 되는 시기! 열심히 노력해온 일의 성취를 얻게 되는 시기가 되어 풍요로움을 즐기게 되는 시기. 마음껏 기뻐하고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보자. 기쁜 일도 많이 생기고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게 된다.

별점: ★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인 시기. 배우자가 잘 알아서 집안 일들을 해결해 주어서 평온한 가정환경이 조성된다. 하지만 조금은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하게 되는데 편안함 속에 지루함도 함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지만 너무 연애에만 집중하게 되는 쉽다. 연애뿐 아니라 하는 일에도 균형을 맞춰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감정이 안정이 되어서 예쁜 만남을 이어가게 된다.

별점: ★ ★ ★ 

금전운
재물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일들이 가득한 시기. 원하는 물건을 싼 가격에 구입하고 이익이 많은 시기가 된다.

별점: ★ ★ ★ ★ 

쌍둥이자리(5월21일~6월21일)

전체운
경계선에 놓이게 되는 시기. 하던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더 나아가야 할지 멈춰야 될지를 결정해야 한다. 언제까지 질질 끌기만 해서는 에너지 소모가 심한 시기이다. 우선은 할 수 있는 것부터 처리 할 것.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상냥함이 필요한 시기. 배우자가 다정하게 대하지는 않지만 원하는 것을 잘 해주는 시기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더라도 일단은 예쁘게 보아줄 것. 기본적으로 좋은 금슬을 유지하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이벤트가 생기게 된다. 뜻밖의 연락으로 인해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인연이 닿게 되니 기회를 잘 살려볼 것.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

별점: ★ ★ 

금전운
재물에 대해 후회를 하게 되는 시기. 좋은 기회가 있어도 놓치게 되기 때문에 순간의 판단이 중요하게 된다.

별점: ★ 

게자리(6월22일~7월22일)

전체운
트라우마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어린 시절의 상처나 아픔이 다시 연상될 수 있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해서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 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도록 하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면 대화로 잘 마무리가 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시기가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게 되면 좋은 결론이 찾아오게 된다.

별점: ★ ★ 

금전운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시기.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별점: ★ ★ ★ 

사자자리(7월23일~8월22일)

전체운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감정만 앞세우다 보면 사람들에게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밖에 주의할 점은 없고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면 인정 받는다.

별점: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별점: ★ ★ ★ 

금전운
돈과 관련한 문제에 있어서는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좋다.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면 더욱 답답할 뿐이다.

별점: ★ 

처녀자리(8월23일~9월23일)

전체운
착각하기 쉬운 시기! 생각했던 일과 해야 하는 일이 어긋나기 쉽다. 착오가 나지 않도록 다시 한번 체크해 볼 것. 나의 생각을 버리고 주변에 맞추다 보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결국 2번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평화로운 시기가 된다. 서로가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기 때문에 가정이 편안하다. 당장의 일들이 잘 풀려가기 때문에 배우자와 미래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을 배려하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배려를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어서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다.

별점: ★ ★ 

금전운
최대한 금전을 사용하지 말고 꼭 묶어 둘 것. 스스로 생각해도 지독하다는 생각이 들어야 지출을 막을 수 있다.

별점: ★ ★ ★ ★ 

천칭자리(9월24일~10월22일)

전체운
의외의 분야에 재능이 피어나는 시기. 전혀 경험이 없던 일에서 재미와 재능을 찾을 수 있게 된다. 기쁜 발견이 이루어지는 시기.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꾸기 보다는 스스로의 긴장도를 낮추려 노력해야 한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자신의 기분이 나쁘다고 배우자에게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짜증이 나니 그것을 표현할 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신뢰감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답답한 부분이 있더라도 일단은 참아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이 좋게 보이지 않고 나쁜 사람이 나쁘게 보이지 않는 시기이다. 한마디로 사람을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는 시기이다. 이 시점에서 냉정히 자신을 되돌아 보아야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

별점: ★ ★ 

금전운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별점: ★ ★ ★ 

전갈자리(10월23일~11월22일)

전체운
여유가 생기는 시기! 스스로의 일에 여유가 생기고 융통성이 늘어나는 시기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편안한 시기가 된다. 대신 이성적인 판단에서는 오류가 생길 수 있는데 바쁜 일들이 많아서 기억력을 믿으면 착각하기 쉽다.

별점: ★ ★ ★ 

연애운
기혼
밝은 마음으로 배우자와의 사이까지도 화사하게 바뀌게 된다. 작은 다툼이 있더라도 금방 화해가 되고 다시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각자 마음이 편안하기 때문에 서로간에 배려가 깊어지는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자. 망설이다가 좋은 사람을 놓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다면 의혹을 꼭 풀어야 한다.

별점: ★ ★ ★ ★ 

금전운
이번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굳이 무리를 해서 어려운 일을 할 필요는 없다.

별점: ★ ★ 

사수자리(11월23일~12월24일)

전체운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시기!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본인이 원하는 결론이 어떤 것인지부터 생각을 해 볼 것. 아무리 마음이 바쁘고 정신이 없더라도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야 할지 차분하게 생각해야 한다.

별점: ★ ★ 

연애운
기혼
시야를 보다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처음부터 판단을 하지 말 것. 배우자와의 작은 약속이 중요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꼭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이 시기에는 생각이 너무 앞서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 번을 만나면 좋은 인연으로 거듭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과의 경우는 큰 문제는 없지만 무언가 벽이 느껴지게 된다.

별점: ★ ★ ★ ★ 

금전운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시기.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별점: ★ ★ ★ 

염소자리(12월25일~1월19일)

전체운
비밀을 명백하게 밝혀야 하는 주. 미루고 숨기고 있던 일에 대해서 오해를 받기 쉽다. 먼저 이야기를 꺼내서 후환을 없애도록 할 것. 막히는 일에서는 강한 추진력으로 바짝 밀어붙이는 실천력이 필요하다. 긴장을 늦추지 말 것.

별점: ★ ★ 

연애운
기혼
약간은 공격적인 시기로 배우자에게 억울한 마음이 드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내게 된다. 이런 사랑을 받는 것을 잘 느끼지 못하겠지만 배우자도 많은 노력을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기 보단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자. 일단 정이 들고 난 후에는 후회를 하기 쉽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무리한 부탁을 받을 수 있으니 현명하게 거절을 해야 한다.

별점: ★ ★ 

금전운
금전적으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니 너무 초조해 하지 말자. 평범한 재물 운세.

별점: ★ ★ ★ 

자료제공: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SBS 좋은아침,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