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W컨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 퀴즈가 화제다.

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W컨셉 연예인 착용'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W컨셉 홈페이지 캡처

W컨셉은 이날 단 하루 10% 쿠폰은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프론트로우 2019 Winter 컬렉션이 오픈했다.

프론트로우 측은 "겨울을 더 포근하고 멋스럽게, 김태리의 시선을 담은 신상 컬렉션을 확인하세요"라며 시즌상품을 소개했다.

토스는 이날 "지금 W컨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 (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 □□□은 누구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W컨셉 연예인 착용'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윤승아'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W컨셉 연예인 착용' 문제는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울 블렌드 코트)! □□□□□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여성스러운 머메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유진이'이다. 

네 번째 행운퀴즈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정답은 루에부르 입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정답은 '루에부르'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