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다슈 류준열샴푸' 향 헤어왁스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다슈 류준열샴푸'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다슈 홈페이지 캡처

다슈에 따르면 이번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는 다슈 공식몰에서 류준열샴푸 990원 행사를 포함한, 6시간 타임특가, 기프티콘 증정 댓글이벤트, 신제품 구매 시 사은품 무조건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토스는 이날 "류준열 두피샴푸로 불리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다슈 류준열샴푸'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탈모'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다슈 류준열 두피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오틴', 모발을 보호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두피보호에 도움을 주는 '□□□□□□□'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이며 정답은 '징크피리치온액'이다.

네 번째 행운퀴즈는 "다슈 류준열두피샴푸는 탈모케어 기능성 샴푸이지만 호불호 없는 □□□□ 향으로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데요. 다슈 류준열두피샴푸의 매력 중 하나로 뽑는 이 향은 무슨 향 일까요?"이며, 정답은 '시트러스'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헤어왁스, 스프레이의 과정 없이도 이것 하나만 사용하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뿌리고 만지면 스타일링이 끝나는 화제의 신개념 스타일링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에어부스터'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다슈의 헤어왁스는 특히 고정력, 세팅력, □□□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국민왁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다슈 헤어왁스의 장점 중 하나인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세정력'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