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초성퀴즈가 화제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25일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천이백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OK캐쉬백 홈페이지 캡처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나이키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천이백만원 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오전 9시 사전퀴즈는 "유럽에서 주목받는 영국인 자연주의 디자이너로서, 젠한국과 함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도자기 컬렉션을 개발해 온 그녀의 이름은 ㄹㅇㅊㅂㅋ 다"로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레이첼바커'이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젠한국은 '묻고 더블로 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2년 연속 '레이첼바커 밀폐용기' 완판에 힘입어 CJ홈쇼핑 최초로 레이첼바커 테이블웨어 론칭을 기념한 초특가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전 품목 최대 80% 할인'에 11월 정식 출시를 앞둔 '레이첼바커 NEW 이유식용기'를 500명 한정 사전 예약을 통해 1+1 혜택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