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딸바봉' 토스 행운 퀴즈가 화제다.

15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아빠는 딸바봉'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배스킨라빈슨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한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 2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빠는 딸바봉’은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인 '엄마는 외계인'의 후속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지난 1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싱글레귤러 기준)를 돌파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는 딸바봉’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출제된 행운퀴즈는 "지금, 해피앱 신규 가입시 싱글레귤러 1개 무료혜택 까지! 10월 신상 아이스크림 '아빠는 딸바봉'은 두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 □□□이 쏘옥 들어간 신제품입니다 .딸기맛의 달콤 바삭한 이 토핑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봉봉프레첼'이다.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아빠는 딸바봉' 퀴즈는 '엄마는 외계인의 시리즈 제품인 아빠는 딸바봉은 두가지 딸기 아이스크림과 □□□향 아이스크림에 봉봉 프레첼이 어우러져있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부드러운 맛의 □□□향 아이크스림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바닐라'이다.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아빠는 딸바봉'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주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