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데이' 초성퀴즈가 화제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15일 오후 1시부터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리보리는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48시간 한정 할인혜택 이벤트인 보리데이를 진행한다.

▲ 보리보리 홈페이지 캡처

이번 행사를 통해 ▲리바이스키즈 기모아이템 최대 50% 할인+반값쿠폰 ▲닥스·헤지스 최대 50% 할인쿠폰 등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부츠 2만9610원 ▲햇츠온 오리털 롱 다운 점퍼 5만3790원 ▲블랙야크키즈 9만8540원 ▲페넬로페 씬씬씬·미라클 기저귀 2만7290원 등에 판매한다.

스포츠브랜드인 ▲나이키 집업상하SET 3만원대 ▲휠라 롱다운자켓 단독가 13만5200원에 내놨다.

퀴즈는 15일과 16일 진행되는 보리데이 특가전과 관련돼 있다.

이번 퀴즈타임 이벤트는 현대포인트 H락, 엘포인트 모아락, CJ ONE 원더락, KT 클립 잠금화면, 카카오페이지, 허니스크린 등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앱 영역에서 참여할 수 있다.

48시간 한정 ‘ㅇㅆㅎㅎㅇ’ 페스티벌 보리데이, 당일 신규가입 회원 대상의 ‘ㅇㄱㅌㄱ’ 이벤트, 행사 특가로 선보이는 발열 내의 브랜드 ‘ㅅㅌㅇㅇ’ 중 하나가 무작위로 출제된다.

네이버에서 ‘보리보리데이’를 검색하고 행사 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과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초성퀴즈의 정답은 각각 '오싹한 하루', '오구특가', '스테이웜' 이다.

이번 보리데이를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스튬과 여러 소품 등 할로윈데이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