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가 화제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15일 애슬레져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 브랜드 안다르는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안다르의 품절대란 19 S/S 오로라 & 멜로디 재킷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안다르에 따르면 일명 ‘신세경 바람막이’의 두 번째 버전인 19 S/S 오로라 & 멜로디 재킷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상 타임 세일은 15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신상 타임 세일(NEW ARRIVAL TIME   SALE)’에서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안다르의 아우터 신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

낮 12시 퀴즈는 "신세경 ㅂㄹㅁㅇ ㅍㅈㄷㄹ 이벤트!"이며 정답은 '바람막이품절대란'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오직 오늘 하루만! 또 한번 ㅇㄹㅇ ㅈㅇ ㅁㄹㅂㅅㅋㅍ 쏜다!"이며 정답은 '온라인전용무료배송쿠폰'이다.

오전 10시 퀴즈 "오늘 단 하루만! 바람막이 ㅇㅁㅇ ㅎㅇ!"의 정답은 '이만원 할인'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퀴즈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자에게는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신상품 타임 세일과 더불어 안다르 회원에게 전 품목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무료 배송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또한 내가 입고 싶은 바람막이를 선택하여 상품명과 컬러를 댓글로 작성하면 컬러장인 안다르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