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5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는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네파 홈페이지 캡처

네파는 이날 신개념 아우터 ‘아르테 구스코트’ 출시를 기념해 오전 11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는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했다.

네파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3천원권을 전달한다.

이날 출제된 문제는 "네파 아르테는 구스다운과 코트를 결합한 새로운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 입니다. 코트의 스타일에 구스다운의 따뜻함까지 갖춘 당신을 빛나게 할, 단 하나의 구스코트! 올 겨울,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와 함께하세요. 이번 FW 시즌 신제품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는 메인컬러인 '아이보리'를 포함하여 총 ○개의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6'이다.

네이버에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검색한 뒤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당신을 빛나게 할, 단 하나의 구스코트! 아르테의 시그니처인 풍성한 □□□로 한층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마법같은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폭스퍼’이다.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네파 FW 신상 아르테 정품(1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1명), 애플 에어팟 2세대(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 아르테 한정 25% 할인 쿠폰(500명)을 매주 603명, 이벤트 기간 6주 동안 총 3,618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3명을 추가로 선정해 다이슨 진공 청소기(1명), 다이슨 드라이기(1명), 신라 호텔 숙박권(1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